[긴급제보] 포항시 신광면에서 턱시도 꼬질이 왕자님을 찾습니다

pet image 1771216827238

당신의 공유가 한 생명의 기적이 됩니다

🐾 유기번호 447502202600095
📅 발견일시 20260215
🏠 보호소 (사)영일동물플러스
☎️ 연락처 상세 공고 참조
📝 특징 포획틀구조, 쌔까만 턱시로를 입은 꼬질이 왕자, 살짝 소심하지만 적응중

차가운 바람이 뼈 속까지 스며드는 포항시 신광면 토성길, 그 외진 곳에서 작은 아이가 발견되었습니다. 2026년 2월 15일, 홀로 남겨진 믹스견 아이의 눈에는 불안과 그리움이 가득했습니다. 마치 쌔까만 턱시도를 차려입은 듯한 특별한 외모의 이 아이는, 구조 당시 포획틀 안에 웅크린 채 작게 떨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직 어린 티가 묻어나는 믹스견, 검정과 흰색이 섞인 털은 어딘가 꼬질꼬질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귀티가 흐릅니다. ‘꼬질이 왕자님’이라는 애칭이 붙여졌지만, 정작 왕자님은 낯선 환경에 잔뜩 겁을 먹은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사람을 경계했지만, 따뜻한 손길과 부드러운 목소리에 조금씩 마음을 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사)영일동물플러스에서 보호를 받고 있지만, 아이에게 필요한 건 따뜻한 보금자리와 사랑으로 보듬어줄 가족입니다.

아이가 발견된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신광면 토성길 42-11은 인적이 드문 곳입니다. 혹시 이 믹스견 아이를 잃어버린 보호자분이 계시다면, 얼마나 애타는 마음으로 아이를 찾고 있을까요? 밤마다 아이의 이름을 부르며 눈물짓고 있을 그 마음을 생각하면 가슴이 미어집니다. 부디 이 글을 보시고 아이의 가족이 나타나길 간절히 바랍니다.

특징적인 검정&흰색 털 색깔과 ‘쌔까만 턱시로를 입은 꼬질이 왕자’라는 특별한 표식을 기억해주세요. 사진 속 아이의 초롱초롱한 눈망울은 가족을 향한 간절한 외침처럼 느껴집니다. 포항시 신광면에서 발견된 이 믹스견 아이가 하루빨리 사랑하는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작은 생명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눠주세요. 믹스견 아이에게 기적같은 재회가 이루어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연락처는 (사)영일동물플러스입니다. 아이의 소중한 가족이 되어주세요.

🔍 너글(Neugle.com) 실시간 AI 수색

내 아이를 잃어버리셨나요? 너글의 실시간 AI 이미지 분석으로 전국의 보호소를 1초 만에 수색하세요. [방문하기]

  • 신규 가입 시 2,000p 무료 제공
  • 전국 유기동물 보호소 데이터 실시간 AI 이미지 대조

너글은 여러분의 후원과 관심으로 운영됩니다. 도와주세요. 기적은 일어납니다.

Copyright © Neugle All Rights Reserved.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